기타정보
이자납부 : 매월 대출실행 해당일에 대출금액이 입금된 계좌에서 자동이체 됩니다. 웹 예적금담보대출 이용 시점 : 07:00 ~ 22:00 (신탁상품은 평일만 가능) 예예금 담보대출(웹 신청분 포함) 신청 방법 안내 휴대폰 : 본인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타인명의 휴대폰과 스스로가 주가입자가 아닌 패밀리폰은 인증이 불가합니다) 본인인증이 불가능할 경우, 가까운 곳에서 있는 영업점을 통하여 예적금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방법 연관 제반비용은 무료입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씨티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66-1000번입니다. 해외에서 씨티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려면 ☎82-2-2004-1004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씨티카드 분실신고 시 전화번호 역시 ☎1566-1000번으로 하면 되었고 씨티카드 대출 전용라인 연락처는 ☎1566-0777번입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원과 결합 시 상담시간은 평일 09시~18시(공공휴일 제외)이며 분실신고는 365일 24시점 가능합니다.
씨티은행에서는 2022년 2월 15일부터 카드 가입을 중단했기때문에 신규 카드발급은 불가합니다.
유의사항
온라인으로 대출 건당 최고 5천만원 초과하여 대출신청을 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가까운 곳에서 있는 영업점을 통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3자(기업, 본인이외 개인)에게 담보로 제공된 예금/신탁계좌는 대출신청이 불가합니다. 온라인으로 예적금담보대출 신청시 추가로 휴대폰을 이용한 본인인증을 실시합니다.
대출원금 아니면 이자의 상환시기 및 방법
개별대출(만기일시상환) : 원금은 만기에 일시상환, 이자는 일정주기(매 1개월 등) 단위안 납부 한도대출(마이너스통장) : 원금은 만기에 일시상환, 이자는 일정주기(매1개월 등) 단위안 납부 분할상환대출 : 분할상환대출원금 및 이자를 일정주기(매1개월 등) 단위안 납부 대출실행 응당 일/ 별도지정일에 대출금입금계좌/ 자동등록계좌에서 자동이체 처리 고객님이 선택하시는 대출접근법 및 상품별로 원금/이자의 상환시기 및 방법이 일부분 상이할 수 있으므로, 대출 취급 시 작성하시는 대출거 래약정서의 상환 방안 및 이자지급방안 내용을 참고해서 주시기 바랍니다.
대출대상
대출신청 자격조건 만 19세 이상의 한국씨티은행에 예,예금 및 신탁상품이 있는 개인고객(단, 외국인의 경우는 제외)온라인으로 예적금담보대출 신청시 대출 신청전에 공인인증서 발급/대출연관 메일링서비스에 가입하셔야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이뱅크론) 신청시 대출 신청전에 영업점에서 이뱅크론 서비스에 가입하셔야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당행의 연체대출금(지급보증대급금 포함)보유자, 당행에 손해를 끼친 자, 신용거래뉴스 혹은 금융질서문란뉴스 등록자 및 은행이 정한 사유로 대출을 취급하지 않거나 제한하여 운용할 수 있습니다.
계약해지 방법
시티은행은 유럽연합(EU), 유럽경제지역(EEA), 스위스, 건지(Guernsey), 저지(Jersey), 모나코(Monaco), 산마리노(San Marino), 바티칸(Vatican) 및 맨 섬 (Isle of Man) 및 영국(UK)의 혼자 거주자에게 담보대출 상품을 제안하지 않으며, 담보대출 상품의 신규를 제안, 권유, 유치하려는 의도가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개별대출 계약 해지 : 고객이 대출금 전액을 상환한 때 한도대출(마이너스통장) 계약 해지: 고객이 한도대출 약정에 대한 해지의사를 표시한 때 금융소비자의 불이득 사항 안내 금융소비자들이 알아야 할 핵심 불이익사항은 기한의 이득 상실 사유, 변동금융이자 아니면 고정금융이자 유의사항, 중도상환수수료, 연체이자율 및 부과사유, 연체 뉴스 등 등록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기타정보
이자납부 : 매월 대출실행 해당일에 대출금액이 입금된 계좌에서 자동이체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씨티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661000번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온라인으로 대출 건당 최고 5천만원 초과하여 대출신청을 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가까운 곳에서 있는 영업점을 통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