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국수, 닭칼국수 맛있는집 진주집 내돈내산 리뷰
맛있다고 소문난집 "현선이네 떡볶이/ 여의미 현선이네/ 여의미 맛집"[hyunsunine/ tteokbokki/ food] 휘리릭 일상생활에 휘리릭입니다. 여의미 현대백화점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즉석떡볶이가 맛있는 식당이 있다고 해서 동생을 졸졸 쫓아갔습니다. 현대백화점을 B2F에서 나다가와서 IFC몰 근처에 왔을 때 GS 편의점 옆에 “현선이네 프리미엄” 식당이 보였습니다.
카멜커피 메뉴 & 주문
약 15분정도 대기후 코로나 QR인증 이후 주문하러 들어왔어요. 어떤 메뉴가 있는지 먼저 살펴봤습니다 카멜커피 - 5,500원 아메리카노 - 5,500원 카페 라떼 - 6,000원 플렛화회 - 5,500원 바닐라카페 라떼 - 6,500원 카푸치노 - 5,500원 에스프레소 - 3,500원 콘파나 - 4,500원 M.S.G.R(미숫가루) - 7,000원 시애플 티 - 7,000원 애플주스 - 6,000원 앙버터 메뉴는 본점처럼 빵 종류는 없더라구요, 메뉴상엔 앙버터도 있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땐 판매하진 않았던 것 같았어요. 그래서 저희는 메인커피인 카멜커피만 2개 주문했습니다.
다비드 자맹 전시 작품
그림을 보다보면 감각적인 붓터치 및 경로로 멈춰있는 그림에 움직임을 너무 잘 표현했다. 그림이 단순한 듯 보이지만 다양한 색이 잘 배합되어 있습니다.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색깔들인데, 어떻게 이와 같이 잘 표현했을까 싶습니다. 아래는 작가가 가장 오랜 시간동안 탐구해온 캐릭터 "댄디(Dandy)"입니다. 19세기 영국사회에서 첫째 등장한 댄디는 당시 신흥 브루주아 세력에 대한 반발심을 가진 어린 층으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작가가 그려낸 댄디는 현재적인 관점으로 재해석 되었습니다. 작품 속 댄디들의 모습을 보면 자유영혼의 느낌이 물씬 난다. 가장 눈길을 끄는 섹션이었단 시그니쳐 내면자화상 작품들. 댄디들의 모습이 역동성에 초점을 두었다면, 내면자화상 작품들은 다채로운 톤 사용의 정점을 찍었다.
Camel Coffee
오랜 기다림끝에 드디어 카멜커피가 나왔어요. 최근 동안 혁신적인 커피처럼 커피와 크림이 적절하게 혼합되어 있구요, 먹는방법은 젖지 않는 상태에서 빨대없이 들고 마시면 됩니다. 고소하고 무거운 커피향과 맛, 여기에 달콤하고 연연약한 크림의 조화, 달달한 캬라멜향이 그대로 느껴지는게 최근 동안 인기있는 커피맛의 총집합체였어요. 먹다보면 캬라멜향이 입안에서 은은하게 느껴지는게 확실히 맛은 좋았지만, 그렇게 감동이 밀려오거나 할 정돈 아닌것 같았어요. 추가로 양은 기대 안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일반 믹스커피 한잔에 얼음들어간 정도의 양이여서 몇 모금 마시다보면 금새 사라집니다.
사실 저도 이런그런 커피 많이 먹어보긴했지만, 커.알.못이다보니 유능한 설명까지는 한계가 있구요, 맛도 맛이지만 유명한커피 이때 아니면 또 못먹어볼 것 같아서 먹었는데, 한 번 대기해서 먹어본걸로 족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카멜커피 메뉴 & 주문
약 15분정도 대기후 코로나 QR인증 이후 주문하러 들어왔어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다비드 자맹 전시 작품
그림을 보다보면 감각적인 붓터치 및 경로로 멈춰있는 그림에 움직임을 너무 잘 표현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다비드 자맹 전시 작품
오랜 기다림끝에 드디어 카멜커피가 나왔어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