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연 895% 우체국 신한우정예금 가입 후기
일상생활 및 취미/일상생활 record 사회초년생이 1년 동안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목돈 생산하기 참 좋은 상품design 대상이라면 무요건 신청하는 게 이득이었던 청년희망적금이 예상을 뛰어넘는 가입을 보여줬었다. 기준이자율이 오르면서 시중은행과 카드사가 협업하여 이자율이 높은 상품들이 연이어 출시되면서 화재가 되며 있습니다. 필자 역시 신문으로 접하게 되었고 해당사항이 되어 필자는 바로 만들었다. 우체국과 신한카드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우정적금은 우대금리 활용 이용 시 최고 연 8.95%의 이자를 받을 있습니다.
납입기간은 최장 1년이며 적어도 1천원~30만원까지 납입이
가능합니다.
얼마까지 납입이 가능할까요?
자 이와 같이 장점이 좋은 것은 잘 알았습니다. 하지만은 이와 같이 좋은 적금에 본인이 가진 모든 돈을 넣을 수 없을까? 결론부터 말하면 불가능합니다. 우체국도 신한카드도 기업 면에서 수익도 나야 하고 홍기사 되어야 하기 때문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무한정 제공해 줄 수는 없습니다..
월 1천 원~30만 원까지 납입 가능납입기간 12개월
많은 돈을 넣고 싶은 마음이야 잘 알겠지만 이 예금 상품에는 한 달 최고 납입 한도가 30만 원입니다.
게다가 납입기간도 12개월 이기 때문 정리해보면 1년 동안 360만 원을 납부할 수 있다는 말이 됩니다. 약간의 제한이 있긴 하지만은 사회초년생, 저소득층 뿐 아니라 소득액이 높은 사람도 360만 원에 대해서는 8.95%의 높은 적금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 높은 이율의 적금상품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분명 좋은 선택지다.
가입조건
가입조건이라고 하기보다는 특별리문서 편집기 조건이라고 하는게 정확하긴 합니다. 일단 해당 적금의 우체국 기본이율은 1.9%이며 우대금리 적용시 2.35%를 적용받게 됩니다. 여기서 신한카드 특별리워드를 적용하게 되면 6.6%를 추가로 받을 수 있고 합산하여 연 최대 8.95%의 이율을 적용받게 되는 것입니다.
신한카드 특별리문서 편집기 조건은 해당 이벤트 응모 직전 6개월 이상 신한카드를 사용하지 않은 자가 그 대상이 됩니다.
또한 예금 가입 후 3개월까지 매월 20만원 이상 사용을 해야 조건을 충족하게 됩니다.
360만원을 넣으면 이자가 얼말까?
네이버 금리 계산기를 사용해서 월 30만원 1년 동안 8.95%의 이자율이 적용되었을 경우 이자소득세금 15.4%를 공제하면 실질적으로 받게 되는 이자는 147,648원이 됩니다.
단순히 360만 원에 대한 8.98%는 322,200원인 것 같지만 적금이나 대출의 금리 적용은 다릅니다. 예금의 경우 원금에 대한 이자는 앞의 계산과 동일하지만은 적립식 적금의 경우 한 번에 360만 원을 넣는 것이 아닌 첫 달 30만 원 둘쨋달 30만원 이와 같이 적립금이 쌓이게 되면서 해당 월의 이자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적금금리 소개 및 상세 성취 조건
신한 우정적금금리는 우대금리 포함해 세전기준으로 10.45%입니다. 우체국 금리 : 3.85% 신한카드 특별 리문서 편집기 : 6.60% 최종 합계 : 10.45% 우체국 금리 3.85%와 신한카드 특별리문서 편집기 6.60%의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한 친분 예금 기본이율 3.4% 우체국 예금 첫 거래고객 : 0.1% 우체국 예금서 신한 친분 적금으로 자동이체 납입 : 0.15% 우체국 예금서 신한카드 결제월급 출금 : 0.2% 신한카드 특별 리문서 편집기 : 6.60% - 신청월 직전 6개월 동안 신한카드 미활용 이용 고객 대상으로 예금 가입월 3개월 동안 20만 원 이용고객에 한해 적용됩니다.
가입방법 두 가지
1. 신분증 지참 우체국에 방문하여 가입합니다. 2. 포털 검색창에서 우체국 신한카드 친분 예금 검색해 가장 위에 나오는 결괏값 링크 주소를 클릭하여 페이지 방문 후 아래 부분에 보이와 유사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서 가입 절차를 밟는다. 요즘에 같이 은행 이자율이 낮은 시대에 획기적으로 높은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우체국 신한 친분 예금 상품design 소개와 가입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댓글